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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ee Months Ended June 30,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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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ntage Change Y/Y (GA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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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tant Currency Imp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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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rcentage Change Y/Y Constant Curr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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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Commercial products and clou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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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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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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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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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365 Commer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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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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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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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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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Consumer products and clou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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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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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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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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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ked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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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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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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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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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s products and clou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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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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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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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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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s 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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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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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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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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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er products and clou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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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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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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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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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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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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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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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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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erprise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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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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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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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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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O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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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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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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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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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Commercial products and clou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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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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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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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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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 advertising excluding traffic acquisition co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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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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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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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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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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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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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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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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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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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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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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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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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ox software an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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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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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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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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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소프트웨어 사업 1위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2019년 4 회계 분기(2019년 4~6월)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337억달러, 순이익은 49% 증가한 131억 8700만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Productivity and Business Processes : 110억 5000만달러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
○ Intelligent Cloud : 113억 9000만달러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
○ More Personal Computing : 112억 8000만달러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
프로덕티비티 비지니스 프로세스(Productivity and Business Processes)는 오피스와 다이나믹스, 인텔리전트 클라우드(Intelligent Cloud)는 서버 및 애저(Azure), 모어 퍼스널 컴퓨팅(More Personal Computing)은 윈도우, 하드웨어, Xbox, 검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부문의 지속적인 호조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서피스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 컨슈머 전용 오피스 365의 등록자 수는 전기 대비 60만명 증가한 3480만명, LinkedIn의 매출액도 25%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