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MD는 라데온 그래픽 부문의 새로운 인사를 발표했다.


가전 그래픽과 세미 커스텀 제품 등 AMD 그래픽 사업 전략 및 비즈니스를 담당하는 역할의 시니어 바이스 프레지던트 겸 제너럴 매니저로서 전 마이크론의 Mike Rayfield를 임명했다. Mike Rayfield는 과거 마이크론의 모바일 사업을 담당해 대폭적인 수익 성장과 수익 개선을 실현했다. 그 이전에는 NVIDIA의 모바일 비즈니스 제너럴 매니저로 Tegra 팀을 이끌었다.


한편, 그래픽스 아키텍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와 같이 개발의 모든 것을 이끄는 엔지니어링 담당 시니어 바이스 프레지던트로 전 시냅틱스의 David Wang을 임명했다.


Wang은 25년 이상에 걸쳐 그래픽/실리콘 개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스냅틱스 시대에 인수 등을 통해 설계 팀을 4배 이상으로 확대한 실적을 갖고 있다. 시냅틱스 입사 전에는 과거 AMD에서 SoC 개발을 담당했기 때문에 AMD로 돌아온 셈이다. 또 그 전에는 ATI, ArtX, SGI, Axil Workstations, LSI Logic과 같은 기업에서 경력을 쌓고 있다.


이전까지 AMD의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을 이끌던 라자 코두리는 2017년 11월 AMD를 퇴사하고, 경쟁사인 인텔에 입사해 업계에 충격을 안겨줬다.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