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업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강화를 위해 블록 체인 기술을 채택 할 수 있는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발표했으며 인텔을 핵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파트너로 지명했습니다. 이 공동 작업의 일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및 기타 블록 체인 기술 리더는 Intel SGD (Intel Software Guard Extensions)를 통합하여 향상된 트랜잭션 속도, 규모 및 데이터 기밀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대상 블록 체인 프레임 워크 (Coco Framework)를 구축 할 예정입니다. 이 최초의 혁신은 블록 체인 기술의 엔터프라이즈 준비성을 가속화하여 개발자가 비즈니스 별로 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유연하고 안전한 엔터프라이즈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블록체인(Blockchain)은 디지털 트랜잭션이 실행되고 유효성이 확인되며 시간순 및 공개적으로 기록되는 디지털 레코드 보관 시스템입니다. 분산되고 투명하기 때문에 금융 거래의 효율성과 보안이 향상되며 전통적인 원장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합니다. 이 기술은 단순한 파일 공유에서부터 복잡한 글로벌 지불 처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응용될 수 있으며 기업 운영 방식을 혁신시킬 잠재력이 있습니다.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및 기타 블록 체인 기술 리더는 블록 체인 서비스에서 보안이 강화되고 확장 가능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Coco Framework는 Intel SGX를 사용하여 블록 체인 트랜잭션에 새로운 차원의 개인 정보와 기밀성을 추가합니다. Intel SGX는 블록 체인 프로그램의 주요 부분을 격리하는 신뢰할 수있는 실행 환경을 제공하여 블록 체인 솔루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하드웨어 기반 보안 기술입니다. 인텔은 표준 개발, 적극적 기술 기고 및 전문가의 통찰력 제공에 참여하는 블록 체인 혁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인텔은 블록 체인 기술의 성능, 안정성 및 확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업계 선두 업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는 분산 네트워크의 개인 정보, 보안 및 확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고유 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발표 된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에는 블록 기반 보안 및 성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하드웨어 기반 트러스트, 키 보호 및 암호화 가속 기능이 포함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