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 Months Ended June 30, 2019

 

Percentage Change Y/Y (GAAP)

Constant Currency Impact

Percentage Change Y/Y Constant Currency

Office Commercial products and cloud services

14%

2%

16%

Office 365 Commercial

31%

3%

34%

Office Consumer products and cloud services

6%

2%

8%

LinkedIn

25%

3%

28%

Dynamics products and cloud services

12%

3%

15%

Dynamics 365

45%

3%

48%

Server products and cloud services

22%

2%

24%

Azure

64%

4%

68%

Enterprise Services

4%

2%

6%

Windows OEM

9%

0%

9%

Windows Commercial products and cloud services

13%

3%

16%

Search advertising excluding traffic acquisition costs

9%

1%

10%

Surface

14%

3%

17%

Gaming

(10)%

2%

(8)%

Xbox software and services

(3)%

2%

(1)%

 

세계 소프트웨어 사업 1위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2019년 4 회계 분기(2019년 4~6월)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한 337억달러, 순이익은 49% 증가한 131억 8700만달러를 기록했습니다.

 

○ Productivity and Business Processes : 110억 5000만달러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
○ Intelligent Cloud : 113억 9000만달러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
○ More Personal Computing : 112억 8000만달러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

 

프로덕티비티 비지니스 프로세스(Productivity and Business Processes)는 오피스와 다이나믹스, 인텔리전트 클라우드(Intelligent Cloud)는 서버 및 애저(Azure), 모어 퍼스널 컴퓨팅(More Personal Computing)은 윈도우, 하드웨어, Xbox, 검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부문의 지속적인 호조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으며 서피스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 컨슈머 전용 오피스 365의 등록자 수는 전기 대비 60만명 증가한 3480만명, LinkedIn의 매출액도 25%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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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