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웨어러블(스마트워치) 점유율
Source: IDC Worldwide Quarterly Wearable Device Tracker, August 27, 2015
Table Notes:
•Data is subject to change.
•Vendor shipments are branded device shipments and exclude OEM sales for all vendors.
•The "Vendor" represents the current parent company (or holding company) for all brands owned and operated as subsidiary.
미국의 시장조사 기관 IDC가 2015년 2분기 세계 웨어러블 점유율을 공개 했습니다.
IDC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세계 웨어러블 시장은 애플 참전의 영향으로 전년대비 223.2% 성장한 1810만대 규모로 급 성장 했습니다.
그 중 웨어러블 시장 1위는 전년 대비 158.8% 성장한 440만대(24.3%) 규모의 핏빗(Fitbit), 2위는 올해 360만대(19.9%) 규모로 신규 진입한 애플(Apple), 3위는 310만대(17.1%) 규모로 신규 진입한 샤오미(Xiaomi), 4위는 전년 대비 40% 성장한 70만대(3.9%) 규모의 가민(Garmin), 5위는 전년 대비 25% 역성장한 60만대(3.3%) 규모의 삼성(Samsung)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Others - 31.5% / 570만대)
웨어러블 시장은 애플과 핏빗의 1위 경쟁이 치열하게 진행중이며 그 뒤를 저렴한 가격으로 무장한 샤오미가 추격, 신규 스마트워치(기어S2)를 출시 할 예정의 삼성의 성과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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