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플이 2019년 4월 ~ 6월 실적 발표

실적 데이터 - 애플 프레스 릴리스 (괄호는 전년 동기 대비 비교폭)

 

○ 총합

 

매출액 - 538억 0900만 달러 (1% 증가)
순이익 - 100억 4400만 달러 (13% 감소)

 

각 제품 및 서비스별 매출액

 

아이폰 - 259억 8600만 달러 (12% 감소)
아이패드 - 50억 2300만 달러 (8% 증가)
맥PC - 58억 7200만 달러 (11% 증가)
웨어러블, 홈 / 액세서리 - 55억 2500만 달러 (48% 증가)
서비스 - 114억 5500만 달러 (12% 증가)

 

지역별 매출액

 

아메리카 - 250억 5600만 달러 (2% 증가)
유럽 - 119억 2500만 달러 (2% 감소)
일본 - 40억 8200만 달러 (5% 증가)
중국 - 91억 5700만 달러 (5% 감소)
아시아 태평양 지역 - 35억 8900만 달러 (13% 증가)

 

애플 실적 요약


매출 1% 증가, 순이익 13% 감소 : 가이던스 초과 호조
아이폰 매출 12% 감소 :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본격적인 역성장 및 제품 경쟁 치열
아이패드 매출 8% 증가 : 몰락한 세계 태블릿 시장의 방향과 역주행, 나홀로 순항
맥PC 매출 11% 증가 : 아이패드 매출을 다시 넘어서기 시작한 맥, PC 시장의 중요성 부각
웨어러블 및 액세서리 매출 지속 증가 : 에어팟, 애플워치 등 애플의 주변기기 시장 지속 성장
감소중인 아이폰의 실적을 PC와 웨어러블, 액세서리, 서비스 사업으로 보완
애플의 "독자 생태계"에 따른 웨어러블 및 액세서리, 서비스 매출 지속 호조
다각화 된 비지니스 포트폴리오의 견고함 부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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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