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PUBG)의 인기 질주가 무섭다. 배틀로얄 장르에서 포트나이트가 잠시 위협했으나 그것을 무시하듯 더욱 나아가 6월 한달 동안 유료 판매만 470만장이 판매 된 것으로 확인됐다. 현 시대에 보기 힘든 현상이며 현재까지 유료 총 판매량은 약 5300만장을 넘어서 계속 이어지며 역사적인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등 전세계 게임 선진국 시장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으며 펍지에 따르면 현재 전세계 이용자 수가 4억명을 돌파했으며 월 2억 2700만명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


NVIDIA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또는 RTX로 구현 된 NVIDIA의 낮은 광량 계산 방식을 통합 한 TAA의 진화 된 ATAA (Adaptive Temporal Anti-Aliasing)에 대한 첫 번째 문서를 게시했다. 또한 "적응 형" 성격은 게임과 같이 프레임 속도가 높고 빠르게 변화하는 3D 장면에서 사용자가 TAA로 겪게되는 많은 성능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에게 ATAA는 프레임 지연이 33ms 미만인 비용으로 8x 수퍼 샘플링에 필적하는 이미지 품질을 약속한다. 이 숫자는 Unreal Engine 4를 사용하는 TITAN V(Volta)에서 파생됐다. 미래의 프로젝트로 ATAA로 게임을 만들려면 개발자는 몇 개월이 필요하다. NVIDIA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통해 ATAA 지원을 도입 할 예정.


출처 - https://www.techpowerup.com/246413/nvidia-unveils-adaptive-temporal-anti-aliasing-with-ray-tracing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


캐논이 35mm 풀 사이즈의 초정밀 CMOS 센서 35MMFHDXSCA를 발매했다.


육안으로 피사체의 식별이 어려운 0.001lux(별빛 정도의 밝기)이하라는 저조명 환경에서도 컬러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초정밀 CMOS센서.


유효 화소 수는 2160×1280으로 특수한 가로 세로비 고화소 영상 수요가 있는 감시, 산업 용도에도 대응한다. 필요한 화소부만 출력을 하는 "출력 위치 제어 기능"으로 읽어 내는 줄수를 줄이는 것으로 프레임 레이트를 높이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야간 고속 도로의 감시 용도 등에도 응용할 수 있다.


이미지 크기는 41.04×24.32mm, 입력 구동 주파수는 21MHz로 감도(녹색)는 110만[e/lx/sec]@gain× 1, 포화 신호량은 61,000[e-]@gain× 1, 구동 모드는 전 화소 출력에서 98fps, FHD(1920×1080)출력에서 115fps.


출처 - https://pc.watch.impress.co.jp/docs/news/1135995.html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

엔비디아(NVIDIA)가 8월 20일 독일에서 깜작 이벤트로 GeForce Gaming Celebration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이번 행사는 독일 쾰른에서 8월 21~25일 진행되는 Gamescom 2018에 맞춰 진행되는 것으로써 엔비디아에 따르면 행사에서 최신 게임의 체험, 게임 개발자에 의한 프레젠테이션 외 몇가지 깜짝 놀랄 것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이번 이벤트에서 어떠한 신제품이 발표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벤트 예고 - https://www.nvidia.com/en-us/geforce/news/geforce-gaming-celebration-gamescom-2018/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