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1'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8.08.01 스냅드래곤 855 + 트리플 디스플레이 HubblePhone 발표 by 랩터 인터내셔널
  2. 2018.08.01 2018년 2분기 애플 실적, '모든 시장 환경을 무시한다' by 랩터 인터내셔널


홍콩 Turing Space Industries는 7월 31일(홍콩시간) "HubblePhone"을 발표했다. 2020년 1분기부터 월드 와이드로 전개하고, 미국에서 2018년 6월에 발매 예정. 가격은 2749달러 전망.


"혁신적인 멀티 스크린, 5G 통신, 고도의 화상 / HD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갖춘 프로패셔널 품질의 카메라, 모바일 게임기 등 4개의 제품을 완벽하게 혼합하여 하나로 정리한 미래적인 디바이스"을 칭송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본체는 상부와 하부 2개로 분할되어 있으며 3D 힌지로 연결되어 있다. 디스플레이는 하이브리드 PMMA 커버, 프레임은 티타늄, 힌지는 액체 금속 합금제.


디스플레이는 모두 유기 EL(AMOLED)로 HDR10 콘텐츠 표시에 대응. 상부는 5.44인치 FHD(1920×1080), 후면에 5.41인치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주 바디의 디스플레이는 상부에서 뒷면으로 움직여 11.81형 4K 화면을 대비한다.


SoC에는 Kryo 385 코어(2.96GHz) ×8 + Adreno 630으로 구성되는 퀄컴의 미발표 Snapdragon 855를 채용하고 상부와 주 바디 각각 1기씩 탑재한다. LPDDR4 메모리 8GB와 256GB 스토리지도 이중 구성으로, 듀얼 SIM 슬롯도 상하 각각 갖춘다.


힌지 역쪽에 배치된 메인 카메라는 광학 15배줌 탑재 F2.8~5.6 렌즈를 갖추고 6000만 화소 촬영에 대응한다. 상부 카메라는 F1.5~2.4/26mm의 1200만 화소 카메라 ×2


센서/인터페이스는 지문(주 바디 측면), 가속도, 근접, 캠퍼스, GPS, NFC, 기압계, 스크롤 휠/USB Type-C 3.1 등.


OS는 FreeBSD12 기반의 독자 OS "Keplerian OS" 와 Android 9.0 동작. 주 바디에서는 콘솔 모드를 위한 "Sailfish 3 OS"도 동작한다.


배터리는 상부에 2800mAh 리튬 이온, 주 바디에 3300mAh 리튬 이온을 각각 탑재.


본체 크기는 상부가 126.42×70.02×5.94mm(폭×두께×높이), 주 바디가 76.32×142.75×5.94mm(동). 중량은 315g. IP68 방수/방진 성능도 강조.


이 회사에 따르면 다차원 스크린과 카메라 시스템에 의해 이름과 번호를 말하거나 가만히 입술을 움직이기만 해도 전화를 받고 "H-Sync"를 통해서 PC/Mac/클라우드 서비스와 사진, 연락처, e메일 등의 중요한 정보를 자동으로 동기화한다. 또 "Hubble MI"에서 자주 사용하는 앱이나 통화, 메시지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중요 정보를 기기의 안전 스토리지에 안전하게 보존한다고 한다.


또 5G 통신 대응으로 4G 보다 50% 고속 데이터 전송을 실현하고 5G NR로 몇 초만에 4K 비디오를 다운로드/스트리밍 수 있다고 밝혔다.


출처 - https://pc.watch.impress.co.jp/docs/news/yajiuma/1136021.html



HubblePhone from Turing Space Indus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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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



미국 애플이 2018년 4월 ~ 6월 실적 발표

실적 데이터 - 애플 프레스 릴리스 (괄호는 전년 동기 대비 비교폭)


이전 실적 확인 - https://raptor-hw.net/xe/news/162256


총합

매출액 - 532억 6500만 달러 (17% 증가)
순이익 - 115억 1900만 달러 (32% 증가)


각 제품별 판매량

아이폰 - 4130만 0000대 (1% 증가)
아이패드 - 1155만 3000대 (1% 증가)
맥PC - 372만 0000대 (13% 감소)


각 제품 및 서비스별 매출액

아이폰 - 299억 0600만 달러 (20% 증가)
아이패드 - 47억 4100만 달러 (5% 감소)
맥PC - 53억 3000만 달러 (5% 감소)
서비스 - 95억 4800만 달러 (31% 증가)
기타 - 37억 4000만 달러 (37% 증가)


지역별 매출액

아메리카 - 245억 4200만 달러 (20% 증가)
유럽 - 121억 3800만 달러 (14% 증가)
일본 - 38억 6700만 달러 (7% 증가)
중국 - 95억 5100만 달러 (19% 증가)
아시아 태평양 - 31억 6700만 달러 (16% 증가)




애플 CEO  팀 쿡 (Tim Cook)

"애플의 6월 분기 실적과 4분기 연속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이 보고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3분기 실적은 아이폰, 서비스 및 웨어러블 제품의 지속적인 판매로 인한 것이며 우리는 우리의 파이프 라인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


애플 CFO 루카 마에스트리 (Luca Maestri)

"우리의 강력한 비즈니스 성과는 각 지리적 부문의 매출 성장으로 순이익은 115억 달러, 영업 이익은 145억 달러를 기록했다. 우리는 이번 분기 동안 200억 달러의 자사 환매를 포함한 자본 반환 프로그램을 통해 250억 달러를 투자자들에게 돌려줬다."


애플 이사회는 회사의 보통주 주당 0.73 달러의 현금 배당 발표


애플 실적 요약

2018년 2분기 매출 17% / 순이익 32% 각각 두 자릿수의 큰 폭 증가

주요 전략 사업 아이폰 판매량 1% 증가 -> 매출 20% 증가 -> 아이폰X 등 초 고가 모델 판매 호조 입증

애플 서비스(앱 스토어 등) / 기타(웨어러블 등) 사업 초 강세, 각각 31% - 37% 증가

각종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듯 내리막이 진행중인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애플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소비자 충성도를 다시 한번 "각인" 

"시장 몰락"이 뚜렷한 전 세계 태블릿 시장에서 아이패드 판매 1% 증가, 브랜드 파워 입증

미국, 유럽, 일본, 중국, 아시아 태평양 모든 지역에서 매출 증가, 전 세계가 "애플 인사이드"

모든 시장 환경과 데이터, 흐름, 이론을 무시하는 기업 "애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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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