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또는 RTX로 구현 된 NVIDIA의 낮은 광량 계산 방식을 통합 한 TAA의 진화 된 ATAA (Adaptive Temporal Anti-Aliasing)에 대한 첫 번째 문서를 게시했다. 또한 "적응 형" 성격은 게임과 같이 프레임 속도가 높고 빠르게 변화하는 3D 장면에서 사용자가 TAA로 겪게되는 많은 성능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에게 ATAA는 프레임 지연이 33ms 미만인 비용으로 8x 수퍼 샘플링에 필적하는 이미지 품질을 약속한다. 이 숫자는 Unreal Engine 4를 사용하는 TITAN V(Volta)에서 파생됐다. 미래의 프로젝트로 ATAA로 게임을 만들려면 개발자는 몇 개월이 필요하다. NVIDIA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통해 ATAA 지원을 도입 할 예정.


출처 - https://www.techpowerup.com/246413/nvidia-unveils-adaptive-temporal-anti-aliasing-with-ray-tracing

반응형
Posted by 랩터 인터내셔널